Re: 진짜 하나님이 계신가요?

작성자 정보

  • 섬김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할렐루야! 반갑고 기쁘네요.

귀한 질문을 주셔서 감사하고 부족하지만 성심을 다해 답변을 드립니다.

질문이 아주 간단 명료하고 핵심을 짚은 아주 좋은 질문이라고 말씀드립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말 할 필요없이 창조주 하나님이 존재하느냐, 아니냐 이것이 기독교의 중심을 뚫는 질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립니다. 창조주 하나님은 진실로 실존하고 계십니다.

성경말씀을 들어서 말씀드리자면 성경 전체가 다 하나님의 실존을 언급하고 있기 때문에 더이상 말씀드릴 필요가 없겠습니다.

 

그래서 실제적이고 현실적인 차원에서 저는 주님의 실존하심을 증명하고자 합니다.

먼저 하니님은 세 분의 위격, 즉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의 모습으로 실존하고 계십니다. 

이유는 저는 세 분 모두를 직접 체험했기 때문입니다. 

 

성부 하나님은 예수님을 통해서 그 분의 얼굴을 보게 되었고 말씀하심으로 음성을 듣게 되었습니다. 주님은 저를 미국 시카고로 가라고 명령하셨고, 시카고에 있는 윌로우 크릭 교회 주차장에서 사명을 직접 내려주심으로 실존하고 계심을 압니다. 그 외에도 여러번의 체험이 있습니다.

성령하나님은 수차례 체험하고 느끼고 음성을 들었기 때문에 존재하고 계심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그 중 신비한 일을 하나 소개하자면, 2001년도에 국가에서 시행한 아주 어려운 시험을 치르게 된 때가 있었는데, 시험문제 답을 모두 알게 해 주심으로 합격하게 되어서 또한 압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나라에 단 한 명밖에 없는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가 저의 체험을 빌려서 하나님의 존재를 말씀드리는 이유는 어떤 지식과 이성적으로 이해가 가는 말씀을 드린다 하여도 

사실, 성령을 받지 않고서는 하나님의 실존하심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단, 어려서부터 세뇌가 되듯이 교회에서 자라면서 부모님과 교회 선생님들로부터 교육을 받게 되면 자연스럽게 하나님의 실존하심에

대한 믿음이 확고히 뇌에 새겨져서 어렵지 않게 그 진실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그래서 모태신앙이 좋은 것이고 복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경우를 제외하고 삼위일체 하나님의 실존하심을 믿고 확신한다는 것은 오직, 성령하나님을 받는 경우 외에는 거의 불가능한 일입니다. 그래서 아무리 교회를 오래 다니고 성경공부를 많이 하여도 하나님의 실존하심을 확신하기는 어렵습니다. 말씀의 지식으로 말미암아 추측은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믿음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질문하신 분의 현재의 신앙상태를 저는 잘 알 수는 없지만 추측할 수 있는 것은, 

아마도 귀하는 성령을 아직 받지 못한 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권면의 말씀을 드리자면, 자신의 삶을 되돌아 보시고 회개를 하시는데, 당장 회개하는 마음이 들 수 없음으로, 종이와 펜을 준비하셔서 앞에 놓고 기억을 더듬어 자신이 행한 일들 가운데 주님 보시기에 합당치 않고 남에게 피해를 주거나, 상처를 준 일은 없는 지 등을 생각해 내어 기록하고 소리를 내어 회개하는 행동을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릴 수도 있으니 편안하고 충분한 시간을 준비해서 문을 걸어 잠그고 주님과 나만의 독대의 자리를 만드신 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먼저 금식기도로 일정기간 준비하면 더욱 좋겠고, 마음으로 우선 성령을 받겠다고 다짐하고 결심하는 과정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이 방법은 제가 직접 체험했던 과정이기도 한데 그 이야기는 기회가 되면 따로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두서없이 그러나 가식없이 진솔한 마음으로 저의 개인적인 체험에서 우러나온 답변을 드렸습니다.

아주 작은 도움이라도 되셨기를 바라고 답변을 마침니다.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귀하의 영혼육 위에 그리고 가까운 사랑하는 사람들 위에 지금부터 영원히 함께 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아멘!

 

고백교회 양의탁 목사 드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