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인등록 안내

작성자 정보

  • 섬김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할렐루야!

온라인고백교회 교인등록을 위해 방문해 주신 당신을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며 환영합니다.

온라인고백교회는 진정한 크리스찬을 배출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교회입니다.

당신은 오프라인 교회에서 받기 어렵거나 불가한 많은 혜택을 온라인고백교회에서는 누릴 수 있게 되십니다.

진실로 당신이 창조주 하나님을 예배하고 주님을 믿고 따르며 성령하나님을 체험하고 함께 하기를 원하신다면

온라인고백교회 교인으로 지금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진정으로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바람직하게 설계하고 남은 시간을 아끼며 소중하게 만들고자 하신다면

온라인고백교회 교인으로 등록하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고백교회는 진정으로 신실한 기독교인들을 배출하는 것이 목적인 교회입니다.

말뿐인 믿음, 형식적인 신앙생활, 이미 종교의식화 된 예배, 찬양, 기도, 봉사, 교육등은 

결코 당신을 구원의 길로 인도할 수 없습니다.

 

오늘 당신을 온라인고백교회 교인등록 코너로 인도하신 분은, 바로 창조주 하나님이십니다. 할렐루야!

지금 바로 등록하셔서 새로운 신앙생활로 당신의 남은 시간을 소중히 가꾸며 살아가시길 축원드립니다. 아멘!

 

* 교인등록 절차를 안내합니다.

1. 메인메뉴의 교인등록을 누릅니다.

2. '교인가입 약관',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의 내용을 읽으신 후  '교인 가입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의 우측 작은 네모칸을 누릅니다. 

3. 교인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4. 새로운 페이지가 열리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들어 기입하시고 그외 기록된 정보를 모두 사실대로 기입한 후 서명란에 이름을 타이핑합니다.

5. 자기소개란에 성별과 나이를 기입하시고 특별히 추가하고 싶은 내용(예, 소망제목, 기도제목등)을 기입합니다.

6. 정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다고 체크하시고 자동등록방지 아래에 있는 것을 우측 빈칸에 그대로 기록한 후,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교인등록이 완료되었으면 바로 카톡에 담임목사 이름과 핸드폰 번호(STEPHEN YANG, 1-847-951-3221)를 입력시켜서 카톡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교인등록 3일 이내에 담임목사님으로 부터 문자가 가고 답변을 주시면 이것으로 본인확인이 끝나게 되고 고백교회 교인등록이 모두 마쳐집니다.

온라인고백교회는 여러분을 주님의 자비와 인내와 사랑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등록하셔서 남은 인생을 더욱 빛나고 아름답고 보람되게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우리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성령하나님의 인도하시고 역사하심이 온라인고백교회 교인으로 등록하시는 당신에게

이시간 풍성하게 열려지시길 간절히 축원합니다. 아멘!

 

 

온라인고백교회

담임   양 스티븐 목사 드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