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고백교회 주일예배 참여방법 안내 (01.14.2024)

작성자 정보

  • 섬김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온라인고백교회 주일예배를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인터넷을 방송을 통해서 주일예배를 드리는데직접 교회에 오셔서 드리는 예배보다 오히려 더 적극적이고 직접적인 예배를, 

참석하시는 교인들이 하나님께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고자 설계되고 계획된 예배입니다.
또한, 성령하나님께서 예배를 주관하시고 영광을 받으실 수 있도록 연구하여 기획한 예배입니다.
그래서 상당한 고민과 기도와 연구가 필요했습니다.

아직 미진하고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말씀에 갈급한 영혼들이 많음으로 더이상 미룰 수 없어 일단 시작하였습니다.

 

온라인고백교회 주일예배 참여방법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첫째, 담임목사 이메일 주소로 여러분의 이메일 주소를 보내주시거나 여러분의 카톡으로 이 전화번호와 연결하여 문자를 주시면  

        Zoom을 바로 열 수 있도록 링크를 보내드립니다(stephenyang24@yahoo.com1-847-951-3221)

둘째, 한국시간 주일 오전 9:30 AM (미국 동부시간 토요일 오후 8:30 PM)  ZOOM 링크를 여러분의 이메일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세째9:30 AM 부터 링크를 클릭하시고 들어오시면 되는데, 혹시 ZOOM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다운로드 안내가 뜰 것입니다.

          안내되는 대로 따르시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네째도움이 필요하시면 이 번호를 카톡에 등록하시고고 연결하셔서 도움을 요청하시면 자세히 도와드리겠습니다.   (1-847-951-3221)

다섯째,    예배는 한국시간 주일오전 10:00 AM에 시작합니다.

 

1. 온라인고백교회 예배는 성령하나님의 인도하심에 충실히 순종하는 예배입니다.

2. 온라인고백교회 예배는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예배입니다.

3. 온라인고백교회 예배는 우리 주님께서 오래전 부터 준비해 주신 예배입니다.

 

할렐루야! 

 

온라인 고백교회 담임

스티븐 양  목사   올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